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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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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안내

신용보증기금은 인권침해를 방지하고 피해자에 대한 구제 및 지원을 위해「인권상담·지원센터」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사오니 신보의 경영활동과 관련된 인권침해 행위 발생 시 상담·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대상

신보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인권침해 행위

신고자(피해자)의 비밀보장 및 처리 절차 안내

상담·신고는 외부 익명신고 사이트를 통해 인권상담·지원센터 담당자가 접수하고 있어 신고자 및 신고내용 등에 대해 철저히 비밀이 보장되고 있으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조사·처리한 후 결과를 회신해 드립니다.

신고하기 결과보기

담당부서
ICT전략부
담당자
고객 센터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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