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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신용보증기금은 제 규정에 따라 객관적인 기준과 공정한 업무처리 절차에 따라 보증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증브로커나 부당한 청탁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있습니다.
신용보증기금은 신청서류 최소화를 통해 기업의 서류작성 부담을 완화하고 있으며, 심사절차도 간소화하여 금융지식이 부족한 기업들도 손쉽게 신용보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경영과 무관한 자가 보증알선을 목적으로 보증진행 과정에 개입하는 경우, 고객님께서는 불필요한 비용을 지불할 뿐만 아니라 보증 이용에 제한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브로커에 의한 왜곡된 중소기업지원 및 불필요한 사회적비용 발생을 방지하여, 성실하게 땀 흘려 일하는 중소기업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건전하고 깨끗한 금융질서 확립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금전 요구
▶ 신청서류 허위 작성
▶ 허위대출 약속
▶ 부정청탁
▶ 정부기관 등 사칭
[브로커개입 및 피싱피해 신고센터]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https://www.kodit.co.kr )접속 ▶ 고객의 소리 ▶ 민원 및 제보 ▶ 브로커개입 및 피싱피해 신고센터
[문의전화]
신용보증기금 고객센터 ☎ 1588-6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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